제목 [안내] 신규 홈페이지 및 로그인 관련 안내

  • 날짜
    2020.09.01
  • 작성자
    주상희
  • 조회수
    181
  • 태그

해킹보안학과 학우여러분 안녕하세요?


학과조교 입니다^^


현재 새롭게 도입된 홈페이지로 인해 아래와 같은 문의사항이 많아서,

학우님께서 참조하실 수 있도록 공지를 올려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1. 공인인증서,카카오 인증 오류

   

> 공인 인증서


(범용공인인증서(유료)만 가능- 상세설명: 공인인증서로그인 바로 하단 공인인증안내 클릭)

-공인인증 로그인은 최초 1회 꼭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.

-공인인증서 로그인시 인증서가 어디에 있는지 선택해주세요(브라우저, 하드웨어, USB)

   

>카카오인증

   

> 학번은 대문자로 입력 후 로그인 해주세요.

> 비밀번호를 틀리실 경우,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셔야합니다.(휴대폰 본인인증)

   

> 비밀번호 찾기 못하겠는데 어떻게 하나요?

-학과 혹은 수업 튜터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 작업을 해드리니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  

> 카카오인증로그인 오류나는데 초기화 해주시면 안되나요?

- 수업 튜터(02-2290-0853)께 연락 주시면 초기화를 해드립니다.

   

> 학번과 비밀번호가 정확한데도 카카오인증이 안 되고 공인인증서 로그인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 

  담당 선생님께 전화 부탁드립니다. (오류 시 담당 선생님 : 02-2290-0203)

   

2. 모바일로 강의 수강

   

> 모바일로 공인인증 혹은 카카오 인증 후에도 강의를 못 듣는 경우 혹은 

  PC는 되는데 모바일은 인증자체가 안 되는 경우?


-현재 학우님들께서도 아시겠지만 시스템이 불안정합니다. 어플리케이션의 안정화 작업을 계속하고 있으므로 

 가급적 PC로 들어주시고 모바일은 2주 정도 후 이용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.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  

3. 일반 로그인(전반적인 강의 관련 활동들이 불가)

   

> 학번은 대문자로 입력 후 로그인 해주세요.

> 비밀번호를 틀리실 경우,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셔야합니다.(휴대폰 본인인증)

   

> 비밀번호 찾기 못하겠는데 어떻게 하나요?

-학과 혹은 수업 튜터로 연락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 작업을 해드리니 연락 부탁드립니다.

   

> 일반로그인 오류나는데 초기화 해주시면 안되나요?

- 수업 튜터(02-2290-0853)께 연락 주시면 초기화를 해드립니다.

  

4. 신규 홈페이지

   

-크롬브라우저 사용 권장드립니다.

-강의실(LMS)이용은 카카오 인증 권장드립니다.

-로그인 관련(생체인증, QR코드인증, 카카오인증, 공인인증)방법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셔서

 영상을 보며 자세하게 참고 부탁드립니다.

http://www.hycu.ac.kr/Campusinfo/UnivNotice_Notice_view.asp?Pkid=0000016867&page=1&queryType=SELECT&queryDesc=&queryDiv=00

   

5. 강의 끊김 현상

   

-원격지원센터 : 02-2290-0119 로 현상을 말씀 부탁드립니다.

-상담시간 : 오전 8시~ 오후 10시(연중무휴)


학우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리며, 참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인쇄하기 글목록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